CAFE

학급 게시판

(64번 주가은)굽네 플레이타운을 다녀와서

작성자공용계정|작성시간26.06.19|조회수4 목록 댓글 0

  4학년때 가족과 홍대에 위치한 굽네 플레이타운에 다녀왔다.

굽네 플레이타운은 굽네치킨에서 만든 체험장이다 1시간 버스를 타고 15분 걸어서 도착했다

나는 치킨 만들기 체험을 했는데 그중 인기가 많은 치킨중 하나인"고추 바사삭"이라는 치킨을 만든다고 선생님이 말씀 하셨다.

일단 닭가슴살 1개를 6등분으로 자르고 선생님께서 분말에 묻힌뒤에 톡톡 털으라고 말씀하셨다 왜 털어야 하는지

여쭤 보았는데 톡톡 털어줘야지 분말이 뭉치지 않아서 맛있다고 하셨다. 다음으로는 분무기로 물을 분말이 물에

젖을때 까지 뿌려야 한다고 하셨다.  그뒤 다시 분말에 묻히고 분무기를 뿌리는건 3번 반복해야 한다고 하셨다 3번 반복한뒤

마지막 분무기로 물을 많이 뿌려줘야 촉촉한 치킨이 완성됀다고 하셨다. 충분히 뿌린뒤  큰 오븐에 집어 넣어야 하셨는데 

문을 열자마자 수증기가 확 하고 나와서 놀랐다 그리고 10분 뒤쯤에 다 돼었다고 하셨다. 소스를 골라서 2층에서 먹을수 있었는데 윗층에 전시관도 

있어서 구경도 했다 전시관에는 치킨에 대한 이야기가 있었는데 고추 바사삭 이라는 치킨이 인기가 많은 치킨중 하나라고 배운것도 있었다.

전시관에 다녀온뒤 2층에서 치킨을 먹었는데 엄마께서 입이 짧으셔서 별로 먹지 못하셨지만 좋은 견학장소인겄같다.

 

다음검색
현재 게시글 추가 기능 열기

댓글

댓글 리스트
맨위로

카페 검색

카페 검색어 입력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