CAFE

학급 게시판

대천갔다왓수(미완성)

작성자58번 서한별|작성시간26.06.22|조회수7 목록 댓글 0

나는 할아버지께서 생신이셔서 차를 타고 가족, 친척들과 대천에  갔다. 

대천에 가서 바다가 보이는 산책로를 걷고 스카이 바이크도 탔다. 점심으로 회를 먹으며 월드컵을 봤다. 그러고나서 바다에 갔는데 

다음검색
현재 게시글 추가 기능 열기

댓글

댓글 리스트
맨위로

카페 검색

카페 검색어 입력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