CAFE

만0.1세

6월 8일 활동

작성자천석영 교사|작성시간26.06.08|조회수26 목록 댓글 0

현충일과 주말 잘 보내셨는지요?
😍

오전간식~~
두부를 만져보아요^^
어떤 느낌일까요? '나는콩' 동요를 들어보며 만져보았어요^^

안전교육을 들어요^^
텃밭에 물을 주어요^^
방울토마토가 많이 열리고 익어가고 있어요^^
오이가 열렸어요^^
오이를 탐색해보아요^-^
모래놀이를 해요 ^^
점심시간^^
오후간식^^
낚시 놀이를 해요^^
다음검색
현재 게시글 추가 기능 열기

댓글

댓글 리스트
맨위로

카페 검색

카페 검색어 입력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