6월 8일 활동 작성자천석영 교사|작성시간26.06.08|조회수26 목록 댓글 0 글자크기 작게가 글자크기 크게가 현충일과 주말 잘 보내셨는지요?😍오전간식~~두부를 만져보아요^^ 어떤 느낌일까요? '나는콩' 동요를 들어보며 만져보았어요^^안전교육을 들어요^^텃밭에 물을 주어요^^방울토마토가 많이 열리고 익어가고 있어요^^오이가 열렸어요^^오이를 탐색해보아요^-^모래놀이를 해요 ^^점심시간^^오후간식^^낚시 놀이를 해요^^ 다음검색 현재 게시글 추가 기능 열기 북마크 공유하기 신고 센터로 신고 댓글 댓글 0 댓글쓰기 답글쓰기 댓글 리스트