CAFE

만0.1세

6월 11일 활동

작성자천석영 교사|작성시간26.06.11|조회수18 목록 댓글 0

오전간식^^
사이좋게 지내요^^ 책을 읽어요.
두부과자를 맛보아요 😍
두부야 놀자! 두부를 탐색해요^^
안전교육을 들어요^^
모래놀이를 해요^^
점심시간^^
오후간식^^

오이를 탐색해요^^
다음검색
현재 게시글 추가 기능 열기

댓글

댓글 리스트
맨위로

카페 검색

카페 검색어 입력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