6월 12일 활동(+수국동산) 작성자천석영 교사|작성시간26.06.12|조회수27 목록 댓글 1 글자크기 작게가 글자크기 크게가 오전간식^^방문간호사 선생님이 오셔서신체계측을 했어요^^이전보다 더 의젓하게 진찰받는 모습입니다!칭찬 가득~ 해주세요 😍수국동산 출발~^^수국동산에 도착했어요^^점심시간~^^오후간식^^비눗방울 놀이를 해요^^좋은 주말 되세요 😍 다음검색 현재 게시글 추가 기능 열기 북마크 공유하기 신고 센터로 신고 댓글 댓글 1 댓글쓰기 답글쓰기 댓글 리스트 작성자김서율 엄마 | 작성시간 26.06.13 수국동산 너무 예쁘네요^^친구들과 함께 수국 꽃밭에서🌸 댓글 전체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