CAFE

만0.1세

6월 12일 활동(+수국동산)

작성자천석영 교사|작성시간26.06.12|조회수27 목록 댓글 1

오전간식^^

방문간호사 선생님이 오셔서
신체계측을 했어요^^
이전보다 더 의젓하게 진찰받는 모습입니다!
칭찬 가득~ 해주세요 😍

수국동산 출발~^^
수국동산에 도착했어요^^
점심시간~^^
오후간식^^
비눗방울 놀이를 해요^^

좋은 주말 되세요 😍

다음검색
현재 게시글 추가 기능 열기

댓글

댓글 리스트
  • 작성자김서율 엄마 | 작성시간 26.06.13 수국동산 너무 예쁘네요^^
    친구들과 함께 수국 꽃밭에서🌸
댓글 전체보기
맨위로

카페 검색

카페 검색어 입력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