CAFE

만0.1세

6월 18일 활동(+도봉구어린이급식지원센터/ 고구마경단&채소찢기 영양교육)

작성자천석영 교사|작성시간26.06.18|조회수20 목록 댓글 0

오전간식^^
안전교육을 들어요^^
도봉구 급식센터에서 오셨어요^^
무얼까? 무얼까?
브로콜리랑 파프리카였어요^^
얼갈이 ,느타리버섯을 찢어보아요^^
오늘은 어떤 음식이 나올까?
점심시간^^
오후간식^^

다음검색
현재 게시글 추가 기능 열기

댓글

댓글 리스트
맨위로

카페 검색

카페 검색어 입력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