ㅂ
아침이면 전화
이젠 아예 밤 12시까지 사무실에
묶어놓기를 자유롭게 하는 일에
직장에 시간 맞춰 출퇴근 하는 것으로
만드는 건 월급 주러고?
우리라이스도 전자화폐도 그랬지?
정선미는 그렇게 했다고.
아니면 일반 작장다니는 것 밖에 몰랐던
교인들의 주장이었나
난 정선미도 아니고 집도 정선미랑
달랐지만 사업자들은 편하게 사무실을
다녔던 내가 고까윘던 거지.
정선미가 전철 두 번 버스 한 번
왕복 대략 6시간 거리를 출퇴근 했던가?
난 그렇게 다녔다.
부천에서 강북 수유리까지 날마다.
어떤 사업자가 그렇게 했나.
다음검색