CAFE

팥빙수

작성자이성경|작성시간26.06.08|조회수8 목록 댓글 0

오랜만에 팥빙수를 먹고 보니
가루가 날려서 인절미 가루가
상 위를 장악했다.
빙수그릇이 옆으로 누워 와서
뚜껑을 여는 동시에 가루가
쫙 퍼진 것이다.

며칠 전에 먹었던 빙수인데
콩고물이 사방으로 날려 닦느라
고생 아닌 고생을 했다.

그런 면에서
먹기는 과일 빙수가 낫다는 생각.


다음검색
현재 게시글 추가 기능 열기

댓글

댓글 리스트
맨위로

카페 검색

카페 검색어 입력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