CAFE

어디에서 보았나

작성자겨울나그네|작성시간26.06.16|조회수9 목록 댓글 0

나는 보았는데 다른 이는 본 적이 없다면

내가 본 것은 무엇이고

나는 70년 대를 살아서 보았는데

그 시대를 살았던 동갑들은 본 적이 

없다고 한다면 내가 본 것과 내가 산

시대는 어디에서 온 것일까

 

내가 꿈에서 본 것을 현실에서 보았다고

하는 것일까

 

관찰.

유심히 살펴보며 관심을 갖는 것과

아닌 것이 다른 것이다.

 

그것은 다른 이의 사생활을 감시하며

어떻게 하는가 훔쳐보는 것과 다른 것이나

그것조차 알 수 없다 하는 이들.

그들과 나와의 차이에서 만들어진 것이다.

 

그것은 배우고 훈련한다고 해도 머리로

이해할 수 없는 것이다.

 

그래서 타고나는 것과 후천적으로 배워서

알아가는 것과는 큰 차이가 있다.

다음검색
현재 게시글 추가 기능 열기

댓글

댓글 리스트
맨위로

카페 검색

카페 검색어 입력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