CAFE

가감지인

작성자겨울나그네|작성시간26.06.22|조회수5 목록 댓글 0

가감지인 / 이성경 참 잘한다 참 잘하는구나 무엇도 어느 것도 참으로 잘했다. 어떤 일을 대해도 무슨 일을 만나도 흔들리지 않고 대담하게 잘하는구나. 누구와 있어도 마음 빼앗기지 않고 시선을 가로채이지 않고 둥글둥글 하다가 뾰족하게 모가 나도 잘 섞으며 참 잘한다.

다음검색
현재 게시글 추가 기능 열기

댓글

댓글 리스트
맨위로

카페 검색

카페 검색어 입력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