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스크랩] '한국인들 화이트워싱 안해서 어색하네ㅋㅋ' 작성자Happy|작성시간26.06.19|조회수3 목록 댓글 0 글자크기 작게가 글자크기 크게가 다음검색 스크랩 원문 : 도탁스 (DOTAX) 현재 게시글 추가 기능 열기 북마크 신고 센터로 신고 댓글 댓글 0 댓글쓰기 답글쓰기 댓글 리스트