완전 자연 원시림 _숲길이 너무 좋았다
동대산까지 나무계단높이가 와~~소리가 나왔고. 마지막난코스 얙수산가는데
1키로같은 450.미터 ㅋ 중간에 숨한번쉬고 컵기한모금하고 오르니 그탐은 길이 완만하네
구룡령에도착하니 수박이 어 너무 시원하고 달콤했다
다음검색
완전 자연 원시림 _숲길이 너무 좋았다
동대산까지 나무계단높이가 와~~소리가 나왔고. 마지막난코스 얙수산가는데
1키로같은 450.미터 ㅋ 중간에 숨한번쉬고 컵기한모금하고 오르니 그탐은 길이 완만하네
구룡령에도착하니 수박이 어 너무 시원하고 달콤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