CAFE

우리들의 이야기

2026 6 6~7 진고개 ~구룜령

작성자숙__|작성시간26.06.08|조회수5 목록 댓글 0

완전 자연 원시림 _숲길이 너무 좋았다

동대산까지 나무계단높이가 와~~소리가 나왔고.  마지막난코스 얙수산가는데 

1키로같은 450.미터 ㅋ 중간에 숨한번쉬고 컵기한모금하고 오르니  그탐은 길이 완만하네

구룡령에도착하니 수박이 어 너무 시원하고 달콤했다

 

다음검색
현재 게시글 추가 기능 열기
  • 북마크
  • 신고 센터로 신고

댓글

댓글 리스트
맨위로

카페 검색

카페 검색어 입력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