새벽에 비가조금 부슬 부슬. 갈전곡봉지나니 비는 안오는데 나무가지 에 이슬이
계속 비옷입고 산햄하니. 옷에 물이 줄줄
비옷벗고 바람막이 입고 계속 쭈~욱~^
약간의 오름과 내림 편안핫 육산길 그리 힘든코스는 아닌데
습도가 높아서 몸이. 묵직했지만 하산후계곡에 발담그니 피로가 싹
다음검색
새벽에 비가조금 부슬 부슬. 갈전곡봉지나니 비는 안오는데 나무가지 에 이슬이
계속 비옷입고 산햄하니. 옷에 물이 줄줄
비옷벗고 바람막이 입고 계속 쭈~욱~^
약간의 오름과 내림 편안핫 육산길 그리 힘든코스는 아닌데
습도가 높아서 몸이. 묵직했지만 하산후계곡에 발담그니 피로가 싹