그대와 나/김사랑
별은 밤하늘에 있어 빛나고
꽃은 땅위에 있어
아름답습니다
그대는 내곁에 있어 행복하고
나는 그대곁에 있어
행복합니다
사랑하는 그대를 위해서라면
난 시인이 되어
시를 쓰고난 화가가 되어
그대를 그리고 난 가수가 되어
사랑을 노래하고 싶습니다
사랑하는 그대는
내곁에서 꿈을꾸는
별이였다가 행복한
나무였다가 곱디 고운
꽃이였으면 합니다
다음검색
그대와 나/김사랑
별은 밤하늘에 있어 빛나고
꽃은 땅위에 있어
아름답습니다
그대는 내곁에 있어 행복하고
나는 그대곁에 있어
행복합니다
사랑하는 그대를 위해서라면
난 시인이 되어
시를 쓰고난 화가가 되어
그대를 그리고 난 가수가 되어
사랑을 노래하고 싶습니다
사랑하는 그대는
내곁에서 꿈을꾸는
별이였다가 행복한
나무였다가 곱디 고운
꽃이였으면 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