CAFE

좋은시 작업방1

나도 고민 있어요 / 호 쿠 마

작성자아산|작성시간26.06.16|조회수2 목록 댓글 0

나도 고민 있어요 / 호 쿠 마

어른들은 말하죠
아무것도 모르는
아이 일 때가 좋다고

어른들은 몰라요
아무 생각 없이 뛰어노는 줄 알지만
그래도 저희들도 고민이 있어요

보는 곳이 작을 뿐
내가 해결해야 하는 일
참으로 많이 있습니다.

친구 관계도 잘해야 하고
특히 이성 친구에게
나름 최선을 다해야 하지요

그렇지만 걱정은 하지 마세요
지금은 모든 것이 서툴지만
조금 지나면 괜찮아 질 꺼에요

다음검색
현재 게시글 추가 기능 열기

댓글

댓글 리스트
맨위로

카페 검색

카페 검색어 입력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