CAFE

청솔 경운아방

유머ㅡ재미있는 지하철 역 이름ㅡ친구 따라가는 강남역ㅡ한국은 모든것이 ㅡ 밥이면 다통한다ㅡ친구야 밥한번 먹자 ㅡ

작성자경운이|작성시간26.02.08|조회수1,193 목록 댓글 0

재미있는 지하철 역 이름

1 친구 따라 가는
~~강남역~~

2 가장 싸게 지은
~~일원역~~

3 양력 설을 쇠는
~~신정역~~

4 숙녀가 좋아하는
~~신사역~~

5 불장난하다 사고 친
~~방화역~~

6 서울에서 가장 긴
~~길음역~~

7 일이 산더미처럼 쌓인
~~일산역~~

8 이산가족의 꿈을 이룬
~~상봉역~~

9 23도 기울여져 있는
~~지축역~~

10 어떤 여자라도 환영하는
~~남성역~~

11 미안하네 그만 까먹었네
~~아차산역~~

12타고 있으면 다리가 저려오는
~~오금역~~

13장사하는 사람들이 좋아하는
~~이문역~~

14 분쟁시 노사간에 만나야하는
~~대화역~~

15 죽은 이들을 기리기 위한
~~사당역~~

16 마라톤 선수들이 좋아하는
~~월계역~~

17 그대가 원한다면 뭐든 다 들어준다는
~~수락역~~

18 스포츠 경기때마다 바빠지는
~~중계역~~

19 길 잃어버린 아이들이 모인
~~미아역~~

20 양치기 소년들이 사는
~~목동역~~

21 새벽부터 빈 물통 든 사람들이 몰려드는
~~약수역~~

22 역내 화장실에 항상 뜨거운 물 나오는
~~온수역~~

23 학교가기 싫어하는 애들이 좋아하는
~~방학역~~

24 표 검사 뿐만 아니라 내 몸까지 검사하는
~~수색역~~

25 구겨졌던 옷이 내릴때 보니 말끔히 퍼져있는
~~대림역~~

26 기초적인 바둑을 가르치는
~~오목교역~

27 맹자 공자 노자 등 성인들만 사는
~~군자역~~

28 젖먹이 아이들이 가장 좋아하는
~~수유역~~

29 영화 감독들이 초조하게 기다리는
~~개봉역~~

30 수도를 틀어도 석유가 콸콸 나오는
~~중동역~~

31 악마나 귀신들이 가장 싫어하는
~~성수역~~

32 까치가 매일 우는역 ~~

까치울역~~


33매일 덧셈 뺄셈하는역 ~~

계산역~~


그래도 건강최고인

인천 "만수역"이 1등입니다


ㅡ유머ㅡ

♡한국은 모든 것이

밥이면 다 통한다네요~^^

* 혼낼 때 :

너 오늘 국물도 없을 줄 알아!

* 고마울 때 :

나중에 밥 한번 먹자.

* 안부 물어볼 때 :

밥은 먹고 지내냐?

* 아플 때 :

밥은 꼭 챙겨 먹어.

* 인사말 :

식사는 하셨습니까?

밥 먹었어?

* 재수 없을 때 :

쟤 진짜 밥맛 없는 애야~

* 한심할 때 :

저래서 밥은 벌어 먹겠냐?

* 무언가 잘 해야할 때 :

사람이 밥값은 해야지~

* 나쁜 사이일 때 :

그 사람하곤 밥 먹기도 싫어~

* 범죄를 저질렀을 때 :

너 콩밥 먹는다~

* 멍청하다고 욕할 때 :

어우!! 이 밥통아~~

* 심각한 상황일 때 :

넌 목구멍에 밥이 넘어가냐?

* 무슨일을 말릴 때 :

그게 밥 먹여주냐?

* 최고의 정 떨어지는 표현 :

밥맛 떨어져!

* 비꼴 때 :

밥만 잘 쳐먹더라~

* 좋은 사람 :

밥 잘 사주는 사람.

* 최고의 힘 :

밥심.

* 나쁜사람 :

다 된 밥에 재뿌리는 넘.

* 좋은 와이프 평가 기준 :

밥 잘 차려 주는 마누라.

딱 맞는거 같죠? 아무리 일이

바빠도 밥은 꼭 먹어야하니까요~

시끄러운 요즘 그대도

밥잘먹고 건강하길 바랄께요~~~

저도 이글

보고 한참 웃었습니다

오늘도 웃는하루 되세요

사랑합니다.

웃고삽시다ㅡ
신비한 전철역 이름 ㅡ

이름도 가지가지 ㅡ
예전 신도림역 이래요ㅡ

친구따라 가는 강남역 ㅡ
가장 싸게지은 일원역

https://m.cafe.daum.net/rnqdmsekfl/VQoX/395?svc=cafeapp

 

유머아재개그ㅡ
웃으면 아재 ㅎㅎㅡ

자..이제 피식 웃은ㅡ
아재들 손들어봐여ㅡ

밥 먹고살기 위해서ㅡ
꼭 해야 하는 내기 : 모내기ㅡ

https://m.cafe.daum.net/rnqdmsekfl/VQoX/1201?svc=cafeapp

 

혼자라도 괜찮아ㅡ
분위기 좋은 제주ㅡ

혼밥, 혼술, 혼놀 ㅡ
혼술은 혼자 술을 먹는 행위이다ㅡ

신세 한탄가 가사ㅡ
겨울산 눈산행 이미지ㅡ


https://m.cafe.daum.net/rnqdmsekfl/VQoX/1114?svc=cafeap

 

친구야밥을한번살까ㅡ
임 영웅 노래ㅡ

임 영웅 노래 하는 영상ㅡ
가사첨부ㅡ

https://m.cafe.daum.net/rnqdmsekfl/VeFx/2834?svc=cafeapp

 

 

다음검색
현재 게시글 추가 기능 열기

댓글

댓글 리스트
맨위로

카페 검색

카페 검색어 입력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