CAFE

사랑♡그리움

가질 수 없어도 아름다운 사람..

작성자은지|작성시간26.06.05|조회수10 목록 댓글 0

 

 

 

 

 

가질 수 없어도 아름다운 사람

그대를 생각하면
다시 태어나
한쪽 가슴이 서늘해 지는 일이다
눈시울이 질펀해지는 일이다

고깝도록 서러운 내 생애
가장 아름다운 노래로
저물어 가는 강물에
뼛속 깊이 내 영혼을 담그고
행복한 슬픔을 노젓는
도저(到底)한 운명 속에

우리가 어느 별에서
애틋한 기약으로
다시 만날 수만 있다면
그대를 기억하지 못하여
지워진 기억에
그대가 사라진다 하여도
행복을 노래할 수 있으리,

詩/ 고은영

 

 

 

 

 

 

 

 

 

다음검색
현재 게시글 추가 기능 열기

댓글

댓글 리스트
맨위로

카페 검색

카페 검색어 입력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