가질 수 없어도 아름다운 사람.. 작성자은지|작성시간26.06.05|조회수9 목록 댓글 0 글자크기 작게가 글자크기 크게가 가질 수 없어도 아름다운 사람 그대를 생각하면 다시 태어나 한쪽 가슴이 서늘해 지는 일이다 눈시울이 질펀해지는 일이다 고깝도록 서러운 내 생애 가장 아름다운 노래로 저물어 가는 강물에 뼛속 깊이 내 영혼을 담그고 행복한 슬픔을 노젓는 도저(到底)한 운명 속에 우리가 어느 별에서 애틋한 기약으로 다시 만날 수만 있다면 그대를 기억하지 못하여 지워진 기억에 그대가 사라진다 하여도 행복을 노래할 수 있으리, 詩/ 고은영 다음검색 현재 게시글 추가 기능 열기 북마크 공유하기 신고 센터로 신고 댓글 댓글 0 댓글쓰기 답글쓰기 댓글 리스트