CAFE

사랑♡그리움

당신이 좋았습니다

작성자은지|작성시간26.06.12|조회수21 목록 댓글 0

 

 

 

 

 

🌼당신이 좋았습니다...🌼


낯설지 않은
당신이 좋았습니다.
 
한 마디 말을 해도
다정한 당신이 참 좋았습니다.

항상 염려해주고
아껴주고 먼 곳이지만

늘상 마음을 제게 열어두는
당신이 고마웠습니다.
 
바램 없는 그 편한 미소며
거짓 없는 그 따사한 가슴이며

세상에 당신이 있다는 것이
참 고마웠습니다.
 
뭐 하나
줄 게 없는 나이지만

그래도 당신은 내 유일한 쉼이고
내 유일한 소망입니다.

-배은미 -

"처음이자 마지막 사랑이고 싶습니다" 중에서-

 

다음검색
현재 게시글 추가 기능 열기

댓글

댓글 리스트
맨위로

카페 검색

카페 검색어 입력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