미소를 잃지 않고 살 수 있기를.. 작성자정순|작성시간26.06.22|조회수7 목록 댓글 0 글자크기 작게가 글자크기 크게가 미소를 잃지 않고 살 수 있기를 / 이해인 빗속을 걸으며 많은 것을 생각했다 빗속에 서면 나는 늘 작은 새 작은 가슴이 된다 자꾸 건조해지는 마음을 빗속에 촉촉히 적시며 기도했다 힘드는 가운데도 미소를 잃지 않고 살 수 있기를 다음검색 현재 게시글 추가 기능 열기 북마크 공유하기 신고 센터로 신고 댓글 댓글 0 댓글쓰기 답글쓰기 댓글 리스트