CAFE

사랑♡그리움

미소를 잃지 않고 살 수 있기를..

작성자정순|작성시간26.06.22|조회수6 목록 댓글 0

 

 

 

 


미소를 잃지 않고 살 수 있기를 / 이해인 빗속을 걸으며 많은 것을 생각했다 빗속에 서면 나는 늘 작은 새 작은 가슴이 된다 자꾸 건조해지는 마음을 빗속에 촉촉히 적시며 기도했다 힘드는 가운데도 미소를 잃지 않고 살 수 있기를

 

 

 

 

 

 

 

다음검색
현재 게시글 추가 기능 열기

댓글

댓글 리스트
맨위로

카페 검색

카페 검색어 입력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