CAFE

삼행♡오행시

내일의 희망

작성자김호경|작성시간26.06.19|조회수6 목록 댓글 2

내일 일은 미루지 말고  내일 하면되는 거고 
일년 삼백 육십 오일세털 같이많은 날 쉬어가면서 
의리는 지커야의리지 안지키면말장 헛일 되고 
희희 낭락 좋은 세월 웃으면서 살아 갑시다
망은 법망 큰고기는 다빠저나가고 피라미만 걸리네

다음검색
현재 게시글 추가 기능 열기

댓글

댓글 리스트
  • 작성자경사났네 | 작성시간 26.06.19 좋은 세월 웃으면서 살아 갑시다


    ````````````그렇습니다~
    긴 인생도 아닌 것을,,,,,
    헐뜯고, 험담하고 살아갈 시간이 없지요.
    좋은 얘기, 미담, 성공한 실화 등등을 얘기하며
    살아가도 아까운 세월입니다~
    공감하며 잘 읽고 갑니다~

    PS--여기 카페이서도 만나는 군요?
    반갑습니다~
  • 작성자김호경 작성자 본인 여부 작성자 | 작성시간 26.06.20 경사 났네님 안녕 하세요
    반갑습니다 여기서 만나니 더고맙습니다
    건행 하세요
    댓글 첨부 이미지 이미지 확대
댓글 전체보기
맨위로

카페 검색

카페 검색어 입력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