CAFE

공감♡좋은글

인생은 여행이다

작성자은지|작성시간26.06.05|조회수18 목록 댓글 0

 

 

 

 

    👒인생은 여행이다... 🌈 인생은 여행이다 여행은 떠나는 일이다. 오늘의 나를 떠나 어제의 나와 내일의 나를 만나는 일이다. 힘들여 오늘을 살아가는 나로부터 벗어나 새로운 나와 소통하는 일은 살아가면서 얼마나 중요한가. 타지에서의 깊은 밤 낯선 침대에 누워 어둠에 안겨 있노라면 내가 있던 자리에 두고 온 많은 일들이 그동안 내 삶을 얼마나 꽁꽁 묶어 놓고 있었는지를 깨닫게 된다. 사람에 치이고 생활에 찌든 현실의 무게는 늘 버거웠고 사랑에 배고픈 일상은 언제나 외로웠다. 오늘…아무리 삶이 버겁고 외로울지라도 언제나 사랑합니다. 감사합니다... 한마디 하면서 살아가는 사람에게 행복은 늘 품 안에 있다. -고도원 "사랑합니다, 감사합니다" 중에서-

 

 

 

 

 

 

다음검색
현재 게시글 추가 기능 열기

댓글

댓글 리스트
맨위로

카페 검색

카페 검색어 입력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