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인생은 여행이다... 🌈
인생은 여행이다
여행은 떠나는 일이다.
오늘의 나를 떠나
어제의 나와 내일의 나를 만나는 일이다.
힘들여 오늘을 살아가는 나로부터 벗어나
새로운 나와 소통하는 일은
살아가면서 얼마나 중요한가.
타지에서의 깊은 밤 낯선 침대에 누워
어둠에 안겨 있노라면 내가 있던 자리에
두고 온 많은 일들이 그동안 내 삶을 얼마나
꽁꽁 묶어 놓고 있었는지를 깨닫게 된다.
사람에 치이고 생활에 찌든
현실의 무게는 늘 버거웠고
사랑에 배고픈 일상은 언제나 외로웠다.
오늘…아무리 삶이 버겁고 외로울지라도
언제나 사랑합니다.
감사합니다... 한마디 하면서
살아가는 사람에게 행복은 늘 품 안에 있다.
-고도원 "사랑합니다, 감사합니다" 중에서-