CAFE

공감♡좋은글

여운이 남는 말..

작성자은지|작성시간26.06.06|조회수12 목록 댓글 0

 

 

 

 



    ♦️여운이 남는 말...♦️ "안녕하세요" 라는 말은 부족한 내가 살아 있음 같아 좋고 "고맙습니다" 라는 말은 오만한 내가 낮아지는 것 같아 좋고 "죄송합니다" 라는 말은 내 마음 씻기어 가는 것 같아 좋고 "사랑합니다" 라는 말은 내 마음 충만해져 좋고 "보고싶어요" 라는 말은 내 마음 그리움꽃 되어 좋고 "또 뵈올께요" 라는 말은 내 마음 속에 여운이 남아 좋아요. -좋은 글-

 

 

 

다음검색
현재 게시글 추가 기능 열기

댓글

댓글 리스트
맨위로

카페 검색

카페 검색어 입력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