CAFE

공감♡좋은글

우리는 인생 나그네 .

작성자정순|작성시간26.06.13|조회수11 목록 댓글 0

 

 

우리는 인생 나그네 

 

나도 나그네.

벗님도 나그네.

우리 모두 흘러가는 나그네.

 

때로는 강물을 건너야하고

때로는 가파른 고갯길을 넘어야 하는

우리는 인생 나그네.

 

어디를 가는지 무엇하러 가는지

알 길 없는...

가고 또 가야만 하는 나그네들

 

어쩔 수 없는 나그네.

길 피할 수 없는 나그네길

 

어차피 길을 나선 나그네인 것을

가다 가다 눈길 닿는곳

모두가 벗이고 동행자이니

 

이왕지사 이렇게 만나서

글동무로 인연 맺은 것

오래토록 기억하며...

 

그리움에서의 우정을...

웃음을... 슬픔을... 그리고 기쁨을

늘 함께 했으면 합니다.

 

- 어느 월간지 글 中에서...

 

 

다음검색
현재 게시글 추가 기능 열기

댓글

댓글 리스트
맨위로

카페 검색

카페 검색어 입력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