CAFE

우리들의 이야기

지오 와 디예

작성자t산머루|작성시간26.06.11|조회수3 목록 댓글 2

다음검색
현재 게시글 추가 기능 열기

댓글

댓글 리스트
  • 작성자윤곡 | 작성시간 26.06.15 손자가 자랄수록 인물이 훤~하네요~^^
    디예도 여전히 예쁘게 잘 자라고 있고...
  • 작성자t산머루 작성자 본인 여부 작성자 | 작성시간 26.06.21 ㅎㅎㅎㅎㅎ 네 이제 돐이 2주정도 남았는데 제법 떵깡도부리고 일부러 모르는척하면 소리를지르면서 쫒아와서 안아달라고 손을 벌리곤한답니다
댓글 전체보기
맨위로

카페 검색

카페 검색어 입력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