지오와 디예의성장 작성자t산머루|작성시간26.06.14|조회수6 목록 댓글 2 글자크기 작게가 글자크기 크게가 다음검색 현재 게시글 추가 기능 열기 북마크 공유하기 신고 센터로 신고 댓글 댓글 2 댓글쓰기 답글쓰기 댓글 리스트 작성자윤곡 | 작성시간 26.06.15 아기들의 웃음소리는 모든 사람들을 저절로 미소 짓게 합니다~~디예는 제법 뭐라 이야기를 하네요..ㅎㅎ 작성자t산머루 작성자 본인 여부 작성자 | 작성시간 26.06.21 디예는 이제 유아원에 보내기 시작햇다는데 자꾸만 운다고 유아원 교사가 우는사진을 보내온다네요 ㅎㅎㅎ 친구들과 어울리는게 처음이라서인지 낯을 가리나봐요 댓글 전체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