CAFE

안성 금광저수지에서의 하루

작성자t산머루|작성시간26.06.21|조회수5 목록 댓글 1

모처럼 어릴적부터 함께자랏던 고향친구들과 함께

어릴적 친구들 부부들이 모여서 비내리는날에 저수지의 전망대를 돌아보며 하루를 보냇네요 돌아오는길에 쌍둥이네 매운탕집에들러서 매운탕으로 한끼하고 동네카페에가서 이런저런이야기 나누다가 헤여져 돌아왔지요

다음검색
현재 게시글 추가 기능 열기

댓글

댓글 리스트
  • 작성자윤곡 | 작성시간 26.06.22 new
    우중 나들이 하셨네요.
    친구들 부부와 함께 한 시간이라 더 의미가 있었겠습니다.
    건강할때 부지런히 열심히 놀러 다니시와요~^^
댓글 전체보기
맨위로

카페 검색

카페 검색어 입력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