CAFE

웃기는 유모어

1분도 안걸렸는데

작성자39연대|작성시간26.06.09|조회수19 목록 댓글 10

*1분도 안걸렸는데..*

어느 마을에 한 아이가 있었다~~
그런데 ...그 아이는 언제나 말썽만 피우는
말썽 꾸러기였다~~
학교를 가나 집에를 오나~~

심술꾸러기 늘 말썽만 피우니 혼자였다~~
이에 화가난 아버지가 아내에게 한소리 했다~~

"얘가 어쨌길래 저 모양이여??"

하면서 핀잔을 주었다..
이에 아내가 화를 버럭내면서 하는말..

.

.

.

.

.

.

.

"1분도 안걸려 만든놈이 무엇을 지대루 하겠어유!!"...


https://vt.tiktok.com/ZSQ1ToQSH/





다음검색
현재 게시글 추가 기능 열기

댓글

댓글 리스트
  • 답댓글 작성자39연대 작성자 본인 여부 작성자 | 작성시간 26.06.10 댓글 첨부 이미지 이미지 확대
  • 작성자김효일 | 작성시간 26.06.10
    댓글 이모티콘
  • 답댓글 작성자39연대 작성자 본인 여부 작성자 | 작성시간 26.06.10 댓글 첨부 이미지 이미지 확대
  • 작성자왕재 | 작성시간 26.06.10
    댓글 이모티콘
  • 답댓글 작성자39연대 작성자 본인 여부 작성자 | 작성시간 26.06.10 댓글 첨부 이미지 이미지 확대
댓글 전체보기
맨위로

카페 검색

카페 검색어 입력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