다음검색
댓글
댓글 리스트-
작성자얼짱(여수) 작성시간 26.06.12 그날 : 김연숙
1983년 발표
언덕위에 손 잡고 거닐던 길목도 아스라이
멀어져간 소중했던 옛 생각을 돌이켜 그려 보네
나래치는 가슴이 서러워 아파와 한숨지며
그려보는 그사랑을 기억하나요
지금 잠시라도
달에 미소를 보면서 내 너의 두손을 잡고
두나 별들의 눈물을 보았지
고요한 세상을 우~ 우~
한아름의 꽃처럼 보여지며 던진 내 사랑에
웃음지며 임에 소식 전한 마음 한없이 보내본다
~ 간주중 ~
달에 미소를 보면서 내 너의 두손을 잡고
두나 별들의 눈물을 보았지
고요한 세상을 우~ 우~
한아름의 꽃처럼 보여지며 던진 내 사랑에
웃음지며 임에 소식 전한 마음 한없이 보내본다
-
작성자노 송(부산) 작성시간 26.06.15 수고산님 글 수정에 들어가시면 HTML 창 나옵니다
이 소스 복사해서 넣으시고 등록 하시면 됩니다.
노래 잘들었어요
<audio style="border: 2px solid #00ccff; border-radius: 40px; box-shadow: 3px 3px 0px #660000; width: 350px; height: 35px;" src=" https://t1.daumcdn.net/cafeattach/1J1Kd/a911f38c3c7df93db12599d9b7db68ee2abd05e6?download " autoplay="autoplay" loop="loop" controls="controls"> -
작성자산77 작성시간 26.06.17 잘부르신 노래 감상 잘하고 감니다
늘 건강하시고 행복 하십시오
-
작성자와우 작성시간 26.06.22 수고산77님 안녕하세요
그날 김연숙노래 즐청하고
박수 많이 드려요
노송님이 올려주신 참조하시여
다음노래부터 올려주세요
듣기가 편하고`~~~~ㅎㅎ
노래 솜씨가 최곱니다
즐청하고 가네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