CAFE

그날 김연숙

작성자수고산 민초.|작성시간26.06.11|조회수39 목록 댓글 8

 다 잊어버려서 --- 가사도 이해를  - - -

지우고 붙여넣기 하세요.

 

다음검색
현재 게시글 추가 기능 열기

댓글

댓글 리스트
  • 작성자얼짱(여수) | 작성시간 26.06.12 그날 : 김연숙
    1983년 발표

    언덕위에 손 잡고 거닐던 길목도 아스라이
    멀어져간 소중했던 옛 생각을 돌이켜 그려 보네
    나래치는 가슴이 서러워 아파와 한숨지며
    그려보는 그사랑을 기억하나요
    지금 잠시라도
    달에 미소를 보면서 내 너의 두손을 잡고
    두나 별들의 눈물을 보았지
    고요한 세상을 우~ 우~
    한아름의 꽃처럼 보여지며 던진 내 사랑에
    웃음지며 임에 소식 전한 마음 한없이 보내본다

    ~ 간주중 ~

    달에 미소를 보면서 내 너의 두손을 잡고
    두나 별들의 눈물을 보았지
    고요한 세상을 우~ 우~
    한아름의 꽃처럼 보여지며 던진 내 사랑에
    웃음지며 임에 소식 전한 마음 한없이 보내본다

  • 작성자노 송(부산) | 작성시간 26.06.15 수고산님 글 수정에 들어가시면 HTML 창 나옵니다
    이 소스 복사해서 넣으시고 등록 하시면 됩니다.

    노래 잘들었어요

    <audio style="border: 2px solid #00ccff; border-radius: 40px; box-shadow: 3px 3px 0px #660000; width: 350px; height: 35px;" src=" https://t1.daumcdn.net/cafeattach/1J1Kd/a911f38c3c7df93db12599d9b7db68ee2abd05e6?download " autoplay="autoplay" loop="loop" controls="controls">
  • 작성자淸山流水 | 작성시간 26.06.16 방가습니다~~수고산님
    다소 불편함이 있지만 잘듣고갑니다
    노송님 ~~음악 소스을 참고하면 될것 될것습니다~~^^
    댓글 첨부 이미지 이미지 확대
  • 작성자산77 | 작성시간 26.06.17 잘부르신 노래 감상 잘하고 감니다
    늘 건강하시고 행복 하십시오
  • 작성자와우 | 작성시간 26.06.22 수고산77님 안녕하세요
    그날 김연숙노래 즐청하고
    박수 많이 드려요
    노송님이 올려주신 참조하시여
    다음노래부터 올려주세요
    듣기가 편하고`~~~~ㅎㅎ
    노래 솜씨가 최곱니다
    즐청하고 가네요
댓글 전체보기
맨위로

카페 검색

카페 검색어 입력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