CAFE

기적소리/ 배성

작성자산77|작성시간26.06.17|조회수30 목록 댓글 9

가랑잎이 떨어지는 쓸쓸한 정거장
정든 그 사람을 멀리 보내고 나 홀로 섰네
사랑을 하면서도 보내야 하는
사나이 이 가슴을 알겠냐마는
기적 소리만 기적 소리만은
내 마음 알고 갔겠지

기적도 잠이들은 적막한 정거장
비에 젖고 젖은 가로등 밑에 나 홀로 섰네
사나이 두 주먹에 흘러내리는
뜨거운 이 눈물을 알겠냐만은
기적 소리만 기적 소리만은
내 마음 알고 갔겠지 [1]

 

 

지우고 붙여넣기 하세요.

 

다음검색
현재 게시글 추가 기능 열기

댓글

댓글 리스트
  • 작성자노 송(부산) | 작성시간 26.06.18 여기서 또 만나군요 방가 입니다
    그간 별고 없으셨죠?

    오랜만에 들어 보는 명곡에 쉬어 가며
    박수 보냅니다~
    잘들었어요

    더운 날들 건강히 지내시어요~
    댓글 이모티콘
  • 답댓글 작성자산77 작성자 본인 여부 작성자 | 작성시간 26.06.19 방문 감사드립니다
    반갑게 맞아주시고 칭찬글 까지 써주시니
    감사드립니다
    행복한 시간 되십시오
  • 작성자淸山流水 | 작성시간 26.06.18 방가습니다~~산77님
    옛추억이 묻어있는 선곡이군요
    그시절의 추억이 그립니다~~잘듣고갑니다~~
    수고많이하셨습니다~~^^
    댓글 첨부 이미지 이미지 확대
  • 작성자산77 작성자 본인 여부 작성자 | 작성시간 26.06.19 방문감사드립니다
    반갑게 맞아주시고 감상 해주셔서
    감사드립니다
    행복한 나날 되십시오
  • 작성자와우 | 작성시간 26.06.22 산77님 반가워요
    멋지신 노래와 연주하신
    모습 잘보고 들었습니다
    기적소리 배성노래 오랜만에
    들어봅니다
    넘 잘부르시고요
    멎저 보입니다
    오늘도 행복한 날 되세요
댓글 전체보기
맨위로

카페 검색

카페 검색어 입력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