CAFE

무슨 사랑 / 유지나 ~외 2곡

작성자노 송(부산)|작성시간26.06.19|조회수27 목록 댓글 11

 

무슨 사랑 ~ 유지나

 

다 거짓말이야모두 다 거짓말이야
여린 내 가슴에 속삭이던 말도
모두 다 거짓말이야
내 가슴에 아픈 상처주고 갈 거면서
저만 혼자 달아날거면서
사랑은 무슨 사랑철없던 불장난
사랑한다 했니영원하자 했니
이 나쁜 거짓쟁이야

 

부초같은 인생 ~ 김용임

 

내 인생 고달프다
울어본다고 누가 내 맘 알리요
어차피 내가 택한 길이 아니냐
웃으면서 살아가보자천 년을 살리요
몇 백 년을 살다 가리요
세상은 가만 있는데우리만 변하는 구려
아아아아 아 아아 아부초 같은 우리네 인생
아 아 아 아아아 우리네 인생

 

사랑아

 

사랑아 내 사랑아나를두고 가지를 말아
서로가 사랑했잖니서로가 좋아했잖니
그러니까 가면 안되요
사랑이 무슨 장난 장난인가요
다시 한번 생각 해봐요
사랑아 사랑아 사랑아 가지를 말아
네가 가면 내가 울잖니

 

 

다음검색
현재 게시글 추가 기능 열기

댓글

댓글 리스트
  • 답댓글 작성자노 송(부산) 작성자 본인 여부 작성자 | 작성시간 26.06.20 후다닥 달려 오신 얼짱님~~ 날래 오시어요~

    잡다한 일로 하루가 가네요~
    비도 기분나쁠만큼 오네요~ ㅎㅎ

    메들리로 부르는게 좀 거시기 해도 신나고
    잼있어요 히히~~~
    일반적인 녹음방식으론 불가한 점도 있구요

    뜨건 응원 감사 입니다~
    습도가 높아 껄적지근 합니다
    맘이라도 상큼밤 되소서~~

    좋은밤요``~~
    댓글 이모티콘
  • 작성자淸山流水 | 작성시간 26.06.21 방가습니다~~노송님

    메들리인가요~~

    흥겨운 선곡에 가요사랑이 묻어있는것 같습니다
    감사히 잘듣고 큰박수 보냅니다

    비가온뒤 날씨는 시원해졌는데
    다시 찜통이 찾아온다니 걱정이됩니다

    수고많이 하셨습니다~~
    굿~~송입니다~~^^

    댓글 첨부 이미지 이미지 확대
  • 답댓글 작성자노 송(부산) 작성자 본인 여부 작성자 | 작성시간 26.06.21 淸山流水 님~ 어서 와요

    부산은 구름 가득 션한 날씨 입니다
    휴일
    편힌 쉬시나요~~?

    여름인데 한번은 더워야지요 ㅎㅎ
    건강한 여름 되시구요

    고운정 두고 가시어 감사 입니다~~
    댓글 이모티콘
  • 작성자와우 | 작성시간 26.06.22 노송님 안녕하세요
    반가워요
    유지나 거짓말
    너무 자부르십니다
    즐청하고 박수 많이 많이 놓고
    갑니다 항상건강하시고
    행복한날만 하시기 바랍니다
  • 답댓글 작성자노 송(부산) 작성자 본인 여부 작성자 | 작성시간 26.06.22 와우님~ 어서 오시어요

    찾아 주시고 행복 응원 주시어
    감사 입니다~

    또 봅시다요~~
댓글 전체보기
맨위로

카페 검색

카페 검색어 입력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