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다음검색
댓글
댓글 리스트-
답댓글 작성자효사랑(안동) 작성자 본인 여부 작성자 작성시간 26.06.08 아우님 안녕하세요?
주중에 행사가 있었군요.
요즘 흐린 날씨 때문에 운동하기는
좋은 하루하루 더라구요.
비는 내린다하고 한방울도 없네요.ㅎ
아우님도 한주 보람있게 보내시길 바랍니다~~~ -
작성자아림(마산) 작성시간 26.06.08 휴누야 그러게요
돌아서면 한주가 가버리니요~~ㅎㅎ
지정곡을 아주 쌈박하게 잘 불러 주셨네요
역시 우리의 옛가요가 최고가 아닌가합니다
멜로디 좋고 멋진 보이스에 너무 잘룹러주신
노래에 한참을 마물다 앵콜박수 강력 추천드립니다
새로운 한주 활기차게 시작 하시고 건강하세요 -
답댓글 작성자효사랑(안동) 작성자 본인 여부 작성자 작성시간 26.06.08 방장님 어서오세요.
예!돌아서면 한주기 지나가네요.
듣기만했던 노래인지 불러놓은게
찾아도 없더라구요.
언제나 지정곡을 위헤 애쓰시는
방장님께 감사 드립니다.
한주 알차게 열어 가시길 바랍니다~~~ -
답댓글 작성자효사랑(안동) 작성자 본인 여부 작성자 작성시간 26.06.12 안녕하세요?태천님
집에서 맑은 하늘 바라보면
한컷씩 찍어가면서 재미삼아
만들어 봅니다.
먼길 찾아주시고 고운정
감사 드립니다~~
불금 즐겁게 보내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