CAFE

아메리카차이나 타운 - 백설희

작성자효사랑(안동)|작성시간26.06.05|조회수22 목록 댓글 37

 

 

 

 

.
다음검색
현재 게시글 추가 기능 열기

댓글

댓글 리스트
  • 답댓글 작성자효사랑(안동) 작성자 본인 여부 작성자 | 작성시간 26.06.08 아우님 안녕하세요?
    주중에 행사가 있었군요.
    요즘 흐린 날씨 때문에 운동하기는
    좋은 하루하루 더라구요.
    비는 내린다하고 한방울도 없네요.ㅎ
    아우님도 한주 보람있게 보내시길 바랍니다~~~
  • 작성자아림(마산) | 작성시간 26.06.08 휴누야 그러게요
    돌아서면 한주가 가버리니요~~ㅎㅎ
    지정곡을 아주 쌈박하게 잘 불러 주셨네요
    역시 우리의 옛가요가 최고가 아닌가합니다
    멜로디 좋고 멋진 보이스에 너무 잘룹러주신
    노래에 한참을 마물다 앵콜박수 강력 추천드립니다
    새로운 한주 활기차게 시작 하시고 건강하세요
  • 답댓글 작성자효사랑(안동) 작성자 본인 여부 작성자 | 작성시간 26.06.08 방장님 어서오세요.
    예!돌아서면 한주기 지나가네요.
    듣기만했던 노래인지 불러놓은게
    찾아도 없더라구요.
    언제나 지정곡을 위헤 애쓰시는
    방장님께 감사 드립니다.
    한주 알차게 열어 가시길 바랍니다~~~
  • 작성자태천(영덕) | 작성시간 26.06.09 요기가 어디메요?
    안동 시낸가요?

    요즘 조용 하세요?
    제출 하시는 것이 빠릅니다.
    쉬엄 쉬엄 즐기세요.
    오늘도 화이팅요.
    댓글 첨부 이미지 이미지 확대
  • 답댓글 작성자효사랑(안동) 작성자 본인 여부 작성자 | 작성시간 26.06.12 안녕하세요?태천님
    집에서 맑은 하늘 바라보면
    한컷씩 찍어가면서 재미삼아
    만들어 봅니다.
    먼길 찾아주시고 고운정
    감사 드립니다~~
    불금 즐겁게 보내세요~~~
댓글 전체보기
맨위로

카페 검색

카페 검색어 입력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