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다음검색
댓글
댓글 리스트-
답댓글 작성자얼짱(여수) 작성자 본인 여부 작성자 작성시간 26.06.07 오태현님!
주말 휴일 잘 보내셨습니다.
감사합니다.
편안한 밤 되세요! -
작성자아림(마산) 작성시간 26.06.08 친구야 어서 오시게
늦이막히 반갑게 맞이하네
쉽지않은 노래 잘 불러 올려주셨네
월요일 새벽에 들어와 한참을 감상하네
새로운 한주 활기차시고 건강하시기 바라네 -
답댓글 작성자얼짱(여수) 작성자 본인 여부 작성자 작성시간 26.06.08 친구!
오셨는가?
잠이 없나 봐~ ㅎ
항상 수고 하는데 감사 드리네!~
이 한주 즐겁게 보내시길...
-
작성자태천(영덕) 작성시간 26.06.08 캬~~~
아주 신바람이 나셨네.
노래가 쉬운 것 같았으나
믹상 불러보니
박자 맟추기가 엄청 어렵구나.
그래도 잘도 부르시네...
부럽소,이미지 확대
-
답댓글 작성자얼짱(여수) 작성자 본인 여부 작성자 작성시간 26.06.08 네!~
불러보니~ 박자 가사말 이어가기가
어렸더군요!
감사합니다.
늘 건강 + 행복하세요!
굽신~
♬ 아메리카 차이나 타운 ♬ 얼짱
아메리카 타국땅에
차이나 거리
란탄 등불 밤은 깊어
바람에 깜박 깜박
라이라이 호궁이 운다
라이라이 호궁이 운다
검푸른 실눈썹에
고향꿈이 그리워
태평양 바라보면
꽃 구름도 바람에
깜빡 깜빡 깜빡 깜빡
깜빡 깜빡 깜빡 깜빡
아아 애달픈 차이나 거리
아메리카 타국땅에
차이나 거리
귀걸이에 정은 깊어
노래에 깜박 깜박
라이라이 호궁이 운다
라이라이 호궁이 운다
목단꽃 옷소매에
고향 꿈이 그리워
저 하늘 빌딩 위에
초생달도 노래해
깜빡 깜빡 깜빡 깜빡
깜빡 깜빡 깜빡 깜빡
아아 애달픈 차이나 거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