CAFE

아메리카 차이나 타운 / 백설희

작성자노 송(부산)|작성시간26.06.05|조회수24 목록 댓글 35

 

 

 

다음검색
현재 게시글 추가 기능 열기

댓글

댓글 리스트
  • 답댓글 작성자노 송(부산) 작성자 본인 여부 작성자 | 작성시간 26.06.08 방장님 어서 오시어요
    방긋 입니다~~

    이른 시간에 오시어 응원 주시니
    더더 감사 입니다~~

    한주 시작 인데...... 비가 실실 오네요
    방갑지도 않으데........ ㅎ

    이번주도 잼나게 보내시구요~
  • 작성자효사랑(안동) | 작성시간 26.06.08 아우님 한주를 시작하는 월요 아침
    아우님 잘부르신 노래로 기분좋게
    하루를 열어 갑니다~~
    오메 들을수록 빠지게 만드는
    노래 어쩜 이리도 깨끗하고 발랄하게
    잘 부르시는지 웃음이 두귀에 걸립니다.
    한주 알차게 열어 가시길 바랍니다~~~
  • 답댓글 작성자노 송(부산) 작성자 본인 여부 작성자 | 작성시간 26.06.08 어서 오소서 효 뉘님~~
    방긋입니다

    월욜인데 요긴 비가 옵니다
    온다 말도 없었는데...... ㅎ

    오늘도 고운 응원 따블 감사 입니다
    이번주도 즐거이 보내시구요

    늘 해피 하소서~~~
  • 작성자태천(영덕) | 작성시간 26.06.10 와아 역시
    이웃동네 아우님이
    대단 하시다..
    불러보니 참 어렵던데
    대단허이.
    추천과 큰 박수 드리요.
    댓글 첨부 이미지 이미지 확대
  • 답댓글 작성자노 송(부산) 작성자 본인 여부 작성자 | 작성시간 26.06.10 수요일 날씨 좋습니다
    자꾸만 더버지는데
    여름이 뮤셔요 ㅎ

    오늘도 고운 응원 감사 입니다
    기쁨과 행복이 함께 하는
    신나는 하루 되세요~~ 행님~~
댓글 전체보기
맨위로

카페 검색

카페 검색어 입력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