다음검색
댓글
댓글 리스트-
답댓글 작성자노 송(부산) 작성자 본인 여부 작성자 작성시간 26.06.08 방장님 어서 오시어요
방긋 입니다~~
이른 시간에 오시어 응원 주시니
더더 감사 입니다~~
한주 시작 인데...... 비가 실실 오네요
방갑지도 않으데........ ㅎ
이번주도 잼나게 보내시구요~ -
작성자효사랑(안동) 작성시간 26.06.08 아우님 한주를 시작하는 월요 아침
아우님 잘부르신 노래로 기분좋게
하루를 열어 갑니다~~
오메 들을수록 빠지게 만드는
노래 어쩜 이리도 깨끗하고 발랄하게
잘 부르시는지 웃음이 두귀에 걸립니다.
한주 알차게 열어 가시길 바랍니다~~~ -
답댓글 작성자노 송(부산) 작성자 본인 여부 작성자 작성시간 26.06.08 어서 오소서 효 뉘님~~
방긋입니다
월욜인데 요긴 비가 옵니다
온다 말도 없었는데...... ㅎ
오늘도 고운 응원 따블 감사 입니다
이번주도 즐거이 보내시구요
늘 해피 하소서~~~ -
답댓글 작성자노 송(부산) 작성자 본인 여부 작성자 작성시간 26.06.10 수요일 날씨 좋습니다
자꾸만 더버지는데
여름이 뮤셔요 ㅎ
오늘도 고운 응원 감사 입니다
기쁨과 행복이 함께 하는
신나는 하루 되세요~~ 행님~~