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다음검색
댓글
댓글 리스트-
작성자아림(마산) 작성시간 26.06.08 청산 유산유수님! 반갑습니다MR템포가 약간 빠른듯하구요
경쾌한 반주에 아주 흐름이 좋습니다
신바람난 노래에 한참을 즐겨듣고 기립박수 강력 추천 드리구요
새로이 시작되는 한주 활기차게 시작하시고 더욱 건강하시기 바랍니다 -
작성자淸山流水 작성자 본인 여부 작성자 작성시간 26.06.08 방가습니다~~
네 첨에는몰랐는데 템포가 빠른느낌입니다
엠알 마다 다 다른것 같습니다
고운흔적 감사드립니다 건강하이소~~^^이미지 확대
-
작성자효사랑(안동) 작성시간 26.06.08 안녕하세요?청산유스님
노래가 빨라서 부르기 힘들더라구요.
어려운 여자 노래인데 상큼하게
잘부르셨습니다.
즐겁게 감상하고 박수 드립니다.
한주 보람있게 보내시길 바랍니다~~~ -
답댓글 작성자淸山流水 작성자 본인 여부 작성자 작성시간 26.06.09 방가습니다~~
숙제을 하고보니 템포가 빠르네요
부족해 고운말씀 주셔서 감사드립니다~~
건강하시고 편안하고 따뜻한 6월 열어가세요~~^^이미지 확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