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
|
다음검색
댓글
댓글 리스트-
답댓글 작성자금강산/행선 (서울) 작성자 본인 여부 작성자 작성시간 26.06.07 나리 어여오세요.
잘지내시지요?
처음에는 좋았는데 살다보니 또 다른 문제도 생기고 ~
소나무 에서 날리는 송진 가루가 알러지를 이르키네요. 참나!
암튼 공기하나는 좋아요.
더운 날시에 건강 잘 챙기시길~~~
-
작성자오태현 (대구) 작성시간 26.06.07 금강산님 안녕 하세요~~
즐거운 휴일 보내시고 계신지요~
금방 이라도 비가 올것 같은 날씨 입니다.
지정곡 잘 들었습니다.
ㅉㅉㅉㅉㅉㅉㅉㅉㅉㅉㅉㅉㅉㅉㅉㅉㅉㅉㅉㅉㅉㅉㅉㅉㅉ -
작성자淸山流水 작성시간 26.06.07 방가습니다~~금강산님
아주므찐 숙제 하여주셨습니다~~
이런 지정곡 아니면 불려볼수없는 옛노래이지요
솜사탕같이 부두러운 지정곡 잘듣고 큰박수 보냅니다~~
수고많이하셨습니다~~^^이미지 확대
-
작성자아림(마산) 작성시간 26.06.08 형님! 는이막히 와서 감상 들어갑니다
멜로디 흐르이 너무 좋으네요
아주 시원하게 잘 불러 올려 주셨네요
녹음도 참 되셨고 너무 젛습니다
이른 아침에 즐겨 듣고 기립박수 강력 추천도 드립니다
새로운 한주 활기차게 시작하시고 덩욱 건강하시기 바랍니다 -
작성자효사랑(안동) 작성시간 26.06.08 친구님 한주를 시작하는 월요
반갑습니다.
멜로디가 다르게 흘러가는듯 산뜻합니다.
어려운 노래던데 거침없이
잘 부르시어 즐겁게 감상하고
박수 드립니다.
한주 알차게 열어 가시길 바라며
더워지는 날씨에 건강 조심 하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