다음검색
댓글
댓글 리스트-
답댓글 작성자푸른바(화성) 작성자 본인 여부 작성자 작성시간 26.06.08 방장님 주말과 휴일은 편안하셨어요
덕분에 좋은 노래 배워보았습니다
세월이 참으로 빠르게 흘러가고 있습니다
이제 멀지않아 장마철도 닥아오겠지요
항상 건강하시고 행복하게 보내세요이미지 확대
-
작성자효사랑(안동) 작성시간 26.06.08 아우님 안녕하세요?
어려운 노래인데 반주도
깔끔하니 너무 좋구요.
노래 또한 시원시원하게 잘부르셨습니다.
한주를 시작하는 월요 아침 즐겁게
감상하고 박수 드립니다.
새로운 한주 알차게 열어 가시길 바랍니다~~~
-
답댓글 작성자푸른바(화성) 작성자 본인 여부 작성자 작성시간 26.06.08 효사랑 누님 휴일은 즐겁게 보내셨어요
주말에는 관악산에 다녀오고 어제는
서울에 음악회에 다녀오고 즐겁게 보냈어요
오늘은 날시가 흐리니 시원해서 좋습니다
한주간도 신나게 출발하세요 사랑합니다이미지 확대
-
작성자태천(영덕) 작성시간 26.06.10 역시 우리 푸른바 님 이시다.
이 노래가
이렇게 어려운 줄은
예전에 미처 몰랐었는데
난 엉터리로
겨우 제출 했는데
스무스하게 잘도 부르신다.
큰 박수 드리요.이미지 확대
-
답댓글 작성자푸른바(화성) 작성자 본인 여부 작성자 작성시간 26.06.10 태천영덕형님 벌써 수요일 입니다
그래도 날씨가 선선해서 좋습니다
싱그러운 6월달도 어느듯 중순으로
달려가고 있습니다 항상 건강하시고
행복하게 보내시길 기원드림니다 감사합니다이미지 확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