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
다음검색
댓글
댓글 리스트-
답댓글 작성자아림(마산) 작성자 본인 여부 작성자 작성시간 26.06.08 어서오세요 청산유수님
제 선곡에 지정에 호평을 하시니 제가 더욱 보람을 느낍니다
아~~ 불후의 명곡도 보셨군요~~ㅎㅎ
이리저리 관심있게 이노래를 두루 살펴보셨군요
제가 감사하구요
새로운 한주 활기차게 시작하시고 더욱 간강하세요 -
작성자효사랑(안동) 작성시간 26.06.08 방장님 안녕하세요?
듣기만했던 지정곡인데 숙제
덕분에 어려운 노래도 불러 봤네요.
백설희님 명곡인데 아주 상큼하게
잘부르셨습니다.
즐감하고 박수 드립니다.
한주 알차게 열어 가시길 바랍니다~~~ -
답댓글 작성자아림(마산) 작성자 본인 여부 작성자 작성시간 26.06.11 효누야 반갑습니다
이노래를 처음 불러 보셨나요?
저는 아주 오래전에 불러 놓았던곡인데요~~ㅎㅎ
이노래 예전 오래전에 숙제가 있었던것 같은데 아닌가요
부족한 노래 고운 평주셔서 너무 감사해요
편안한 나날 이어 가시거 더욱 건강 하세요 -
답댓글 작성자아림(마산) 작성자 본인 여부 작성자 작성시간 26.06.11 네 행님! 어서오세요
제노래 컨닝을요~~하하하
하여튼 고맙습니다
형님도 죠위에 아주 잘 불러주셨는데
저한테 컨닝 하셨으면 감점이었을텐데요~~ㅎㅎ
감사합니다
편안하고 행복한 나날 이어가시고 건강 하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