CAFE

아메리카 차이나타운/백설희

작성자아림(마산)|작성시간26.06.06|조회수24 목록 댓글 33

 

 

 

 

.


아메리카 차이나타운/아림
아메리카 타국 땅에 차이나 거리 란탄 등불 밤은 깊어 바람에 깜박깜박 라이 라이 호궁이 운다 라이 라이 호궁이 운다 검푸른 실 눈썹에 고향 꿈이 그리워 태평양 바라 보면 꽃 구름도 바람에 깜박 깜박 깜박 깜박 깜박 깜박 깜박 깜박 아 ~ 애달픈 차이나 거리 아메리카 타국 땅에 차이나 거리 귀거리에 정은 깊어 노래에 깜박깜박 라이 라이 호궁이 운다 라이 라이 호궁이 운다 목단 꽃 옷소매에 고향 꿈이 그리워 저 하늘 빌딩 위에 초생달도 노래해 깜박 깜박 깜박 깜박 깜박 깜박 깜박 깜박 아~ 애달픈 차이나 거리

다음검색
현재 게시글 추가 기능 열기

댓글

댓글 리스트
  • 답댓글 작성자아림(마산) 작성자 본인 여부 작성자 | 작성시간 26.06.08 어서오세요 청산유수님
    제 선곡에 지정에 호평을 하시니 제가 더욱 보람을 느낍니다
    아~~ 불후의 명곡도 보셨군요~~ㅎㅎ
    이리저리 관심있게 이노래를 두루 살펴보셨군요
    제가 감사하구요
    새로운 한주 활기차게 시작하시고 더욱 간강하세요
  • 작성자효사랑(안동) | 작성시간 26.06.08 방장님 안녕하세요?
    듣기만했던 지정곡인데 숙제
    덕분에 어려운 노래도 불러 봤네요.
    백설희님 명곡인데 아주 상큼하게
    잘부르셨습니다.
    즐감하고 박수 드립니다.
    한주 알차게 열어 가시길 바랍니다~~~
  • 답댓글 작성자아림(마산) 작성자 본인 여부 작성자 | 작성시간 26.06.11 효누야 반갑습니다
    이노래를 처음 불러 보셨나요?
    저는 아주 오래전에 불러 놓았던곡인데요~~ㅎㅎ
    이노래 예전 오래전에 숙제가 있었던것 같은데 아닌가요
    부족한 노래 고운 평주셔서 너무 감사해요
    편안한 나날 이어 가시거 더욱 건강 하세요
  • 작성자태천(영덕) | 작성시간 26.06.10 방장 아우님
    진작에
    여기서 컨닝 할것.
    난 졸작을 올렸는데...

    하여튼 타고난 가수로다.
    오늘도 화이탕.
    댓글 첨부 이미지 이미지 확대
  • 답댓글 작성자아림(마산) 작성자 본인 여부 작성자 | 작성시간 26.06.11 네 행님! 어서오세요
    제노래 컨닝을요~~하하하
    하여튼 고맙습니다
    형님도 죠위에 아주 잘 불러주셨는데
    저한테 컨닝 하셨으면 감점이었을텐데요~~ㅎㅎ
    감사합니다
    편안하고 행복한 나날 이어가시고 건강 하세요
댓글 전체보기
맨위로

카페 검색

카페 검색어 입력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