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
다음검색
댓글
댓글 리스트-
답댓글 작성자오태현 (대구) 작성자 본인 여부 작성자 작성시간 26.06.08 효사랑 누이님 안녕 하세요~~
휴일 잘 보내셨는지요~~
네 워낙에 빠른 템포라서 속도 늣추어서
불러 보았습니다.
조금 처지기는 합니다.
한주도 건강 하세요~~ -
작성자푸른바(화성) 작성시간 26.06.08 오태현님 반갑습니다
한주간 바쁘게 보내셨지요
옛노래 아주 멋지게 잘부르셧어요
니곳에도 날씨가 흐리네요
그래도 시원해서 좋습니다
한주간도 신나게 출발하세요 -
답댓글 작성자오태현 (대구) 작성자 본인 여부 작성자 작성시간 26.06.08 푸른바님 안녕 하세요~
휴일 잘 보내셨는지요~~
ㅎㅎ 아닙니다.금 토요일 이틀 일했지요~
이곳도 비가 내리고 있습니다.
한주도 좋은 일만 있으시길 바랍니다. -
작성자정인(용인) 작성시간 26.06.12 오태현가수님~
어서오세요
느즈맥이 뜸드려서 오셨군요
멋지게 잘부르신노래에 큰박수드립니다 -
답댓글 작성자오태현 (대구) 작성자 본인 여부 작성자 작성시간 26.06.13 정인 님 안녕 하세요~~
주말 잘 보내셨는지요~
부족한 노래에 찿아 주셔서 감사 합니다.
건강 하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