CAFE

아메리카 차이나타운 / 백설희

작성자오태현 (대구)|작성시간26.06.07|조회수23 목록 댓글 25

 

 

 

 

.
.

 

다음검색
현재 게시글 추가 기능 열기

댓글

댓글 리스트
  • 답댓글 작성자오태현 (대구) 작성자 본인 여부 작성자 | 작성시간 26.06.08 효사랑 누이님 안녕 하세요~~
    휴일 잘 보내셨는지요~~
    네 워낙에 빠른 템포라서 속도 늣추어서
    불러 보았습니다.
    조금 처지기는 합니다.
    한주도 건강 하세요~~
  • 작성자푸른바(화성) | 작성시간 26.06.08 오태현님 반갑습니다
    한주간 바쁘게 보내셨지요
    옛노래 아주 멋지게 잘부르셧어요
    니곳에도 날씨가 흐리네요
    그래도 시원해서 좋습니다
    한주간도 신나게 출발하세요
  • 답댓글 작성자오태현 (대구) 작성자 본인 여부 작성자 | 작성시간 26.06.08 푸른바님 안녕 하세요~
    휴일 잘 보내셨는지요~~
    ㅎㅎ 아닙니다.금 토요일 이틀 일했지요~
    이곳도 비가 내리고 있습니다.
    한주도 좋은 일만 있으시길 바랍니다.
  • 작성자정인(용인) | 작성시간 26.06.12 오태현가수님~
    어서오세요
    느즈맥이 뜸드려서 오셨군요
    멋지게 잘부르신노래에 큰박수드립니다
  • 답댓글 작성자오태현 (대구) 작성자 본인 여부 작성자 | 작성시간 26.06.13 정인 님 안녕 하세요~~
    주말 잘 보내셨는지요~
    부족한 노래에 찿아 주셔서 감사 합니다.
    건강 하세요~~
댓글 전체보기
맨위로

카페 검색

카페 검색어 입력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