CAFE

아메리카 차이나 타운 / 백설희.

작성자태천(영덕)|작성시간26.06.07|조회수17 목록 댓글 28

아메리카차이나 타운/태천 공상규

아메리카 타국 땅에 차이나 거리
란탄 등불 밤은 깊어 바람에 깜박깜박
라이 라이 호궁이 운다 라이 라이 호궁이 운다
검푸른 실 눈썹에 고향 꿈이 그리워
태평양 바라 보면 꽃 구름도 바람에
깜박 깜박 깜박 깜박 깜박 깜박 깜박 깜박
아~아 애달픈 차이나 거리

아메리카 타국 땅에 차이나 거리
귀거리에 정은 깊어 노래에 깜박깜박
라이 라이 호궁이 운다 라이 라이 호궁이 운다
목단 꽃 옷소매에 고향 꿈이 그리워
저 하늘 빌딩 위에 초생달도 노래에
깜박 깜박 깜박 깜박 깜박 깜박 깜박 깜박
아~아 애달픈 차이나 거리

 

 

.
다음검색
현재 게시글 추가 기능 열기

댓글

댓글 리스트
  • 답댓글 작성자태천(영덕) 작성자 본인 여부 작성자 | 작성시간 26.06.10 후우
    가뭄에 비는 안 오고
    오늘은 존 덥겠는데요.
    고운 정 고맙습니다.
    오늘도 화이팅요...
    댓글 첨부 이미지 이미지 확대
  • 작성자淸山流水 | 작성시간 26.06.09 방가습니다~~태천님
    보기엔 쉽게할수있는것 같지만
    어려운 선곡인듯합니다 엠알마다 템포가 다른듯합니다
    아주편안하게 잘 하여주셔서 큰박수 보냅니다
    수고많이하셨습니다~~^^
    댓글 첨부 이미지 이미지 확대
  • 답댓글 작성자태천(영덕) 작성자 본인 여부 작성자 | 작성시간 26.06.10 네 그렇습디다.
    듣기는 좋았는데..
    영 아니죠?
    좋게 들어 주셔서 고맙습니다.
    건강 하세요.
    댓글 첨부 이미지 이미지 확대
  • 작성자아림(마산) | 작성시간 26.06.11 형님! 이제야 들어왔습니다~~ㅎㅎ
    아주 멋쩔어지고 너무 쌈박하게 부르셨습니다.
    경쾌한리듬에 아주 신바람이납니다
    아침시간에 힐링이 되는 노래에 한참을 빠져듣고
    앵콜박수드리고 추천 도장까지 꾹 짝습니다
    감사합니다
    편안하고 곤강한 나날 이어가세요
  • 작성자정인(용인) | 작성시간 26.06.12 요즘 농협아지매들 몰고 다니시느라
    마이 바뿌제요
    마늘은 다켔니껴?
    이래저래 부쁜중에도 숙제를 요로코롬 샤방샤방
    너무 멋지게 잘불러주셨내요
    앵콜박수 한버지기 드리니더
댓글 전체보기
맨위로

카페 검색

카페 검색어 입력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