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
다음검색
댓글
댓글 리스트-
작성자효사랑(안동) 작성시간 26.06.12 아우도 숙제 곱게 잘불러 올려었네.
요런 노래를 아우가 좋아 하는곡이지.
불금 아침에 고운 노래 감상하면서
즐겁게 하루를 열어 갈라네.
이제는 나이니만큼 눈도 나쁘고
아우는 더하겠지 일을 하니까~~
잘치료받고 건강하시길~~~ -
작성자얼짱(여수) 작성시간 26.06.12 아우님!
넘 반갑습니다.
요즘 바쁘신데 속제 제출 해 주셔서
감사합니다.ㅎ
빠른 템포인데 잘도 넘어갑니다.
꾸욱~
이젠 눈이 침침할때가 되었지요!
눈 관리 잘하세요!
오늘도 붕붕이와 파이팅입니다.
-
작성자오태현 (대구) 작성시간 26.06.12 선아님 안녕 하세요~~
지정곡 완벽하게 잘 불러 주셨습니다.
눈이 불편하시군요~
빠른회복 바랍니다.
오늘도 좋은 하루 되세요~~
ㅉㅉㅉㅉㅉㅉㅉㅉㅉㅉㅉㅉㅉㅉㅉㅉㅉㅉㅉㅉㅉㅉㅉㅉㅉㅉ -
작성자淸山流水 작성시간 26.06.12 방가습니다~~지기님
6월도 중순을 향하고 있습니다
눈이불편 하시는군요 어디하나 중요하지 않는곳 없습니다~~
눈은 더욱 그렇치요 조속한 쾌유을 빕니다
아주 힘찬 지정곡을 주셔서 감사히 즐청하고
큰박수 놓고갑니다 수고많이하셨습니다~~^^이미지 확대
-
작성자정인(용인) 작성시간 26.06.12 아지매 안오시는줄알고
집에 결석계 받으로갈려고 했드마는
요래 살랑살랑 멍청 살랑거리내요
차이나거리 가보신것같내요
샤방샤방 잘불러주신노래에 앵콜박수드립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