CAFE

아메리카 차이나 타운-백설희

작성자선아(부산)|작성시간26.06.11|조회수26 목록 댓글 12

 

 

 

 

 


      ♬ 아메리카 차이나 타운 - 선 아 ♬ 1.아메리카 타국 땅에 챠이나 거리 란탄 등불 밤은 깊어 바람에 깜박깜박 라이 라이 호궁이 운다 아 라이 라이 호궁이 운다 검푸른 실눈썹에 고향 꿈이 그리워 태평양 바라보면 꽃구름도 바람에 깜박깜박 깜박깜박 깜박깜박 깜박깜박 아아 애달픈 챠이나 거리 2.아메리카 타국 땅에 챠이나 거리 귀걸이에 정은 깊어 노래에 깜박깜박 라이 라이 꾸냥이 운다 아 라이 라이 꾸냥이 운다 목단꽃 옷소매에 고향 꿈이 그리워 저 하늘 빌딩 위에 초생달도 노래해 깜박깜박 깜박깜박 깜박깜박 깜박깜박 아아 애달픈 챠이나 거리
다음검색
현재 게시글 추가 기능 열기

댓글

댓글 리스트
  • 작성자효사랑(안동) | 작성시간 26.06.12 아우도 숙제 곱게 잘불러 올려었네.
    요런 노래를 아우가 좋아 하는곡이지.
    불금 아침에 고운 노래 감상하면서
    즐겁게 하루를 열어 갈라네.
    이제는 나이니만큼 눈도 나쁘고
    아우는 더하겠지 일을 하니까~~
    잘치료받고 건강하시길~~~
  • 작성자얼짱(여수) | 작성시간 26.06.12 아우님!
    넘 반갑습니다.
    요즘 바쁘신데 속제 제출 해 주셔서
    감사합니다.ㅎ
    빠른 템포인데 잘도 넘어갑니다.
    꾸욱~
    이젠 눈이 침침할때가 되었지요!
    눈 관리 잘하세요!
    오늘도 붕붕이와 파이팅입니다.
  • 작성자오태현 (대구) | 작성시간 26.06.12 선아님 안녕 하세요~~
    지정곡 완벽하게 잘 불러 주셨습니다.
    눈이 불편하시군요~
    빠른회복 바랍니다.
    오늘도 좋은 하루 되세요~~
    ㅉㅉㅉㅉㅉㅉㅉㅉㅉㅉㅉㅉㅉㅉㅉㅉㅉㅉㅉㅉㅉㅉㅉㅉㅉㅉ
  • 작성자淸山流水 | 작성시간 26.06.12 방가습니다~~지기님

    6월도 중순을 향하고 있습니다
    눈이불편 하시는군요 어디하나 중요하지 않는곳 없습니다~~

    눈은 더욱 그렇치요 조속한 쾌유을 빕니다
    아주 힘찬 지정곡을 주셔서 감사히 즐청하고

    큰박수 놓고갑니다 수고많이하셨습니다~~^^
    댓글 첨부 이미지 이미지 확대
  • 작성자정인(용인) | 작성시간 26.06.12 아지매 안오시는줄알고
    집에 결석계 받으로갈려고 했드마는
    요래 살랑살랑 멍청 살랑거리내요
    차이나거리 가보신것같내요
    샤방샤방 잘불러주신노래에 앵콜박수드립니다
댓글 전체보기
맨위로

카페 검색

카페 검색어 입력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