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
첨부파일첨부된 파일이 1개 있습니다.
다음검색
댓글
댓글 리스트-
답댓글 작성자아림(마산) 작성자 본인 여부 작성자 작성시간 26.06.16 형님! 제가 이렇게 인사가 늦어요~~
오늘이 벌써 화요일 입니다
선곡해놓고 보니 여강 어렵지 않네요
회원님들한테 미안 한맘이 듭니다
저도 어렵게 불렀습니다
감사합니다
편안한 날 이어 가시고 건강하십시요 -
작성자오태현 (대구) 작성시간 26.06.13 아림님 안녕하세요~
한주 잘 보내셨는지요~~
지정곡 일등으로 금매달 따셨습니다.
축하 드립니다.
훌륭 한 노래에 푹 젖어 봅니다.
잘 들었습니다.
즐거운 주말 되세요~~
ㅉㅉㅉㅉㅉㅉㅉㅉㅉㅉㅉㅉㅉㅉㅉㅉㅉㅉㅉㅉㅉㅉㅉㅉㅉㅉㅉ -
답댓글 작성자아림(마산) 작성자 본인 여부 작성자 작성시간 26.06.16 네 오태현님! 반갑습니다
벌써 화요일 입니다
항상 잊지않고 지정곡 참여 해주시어 너무 감사하구요
편안한 나날 되시고 건강하세요 -
작성자계양산 작성시간 26.06.13 지금은 키가 맞아서 듣기가 아주 좋고
추천하고 가야 겠습니다
너무 듣기 좋아요 수고 했으요 -
답댓글 작성자아림(마산) 작성자 본인 여부 작성자 작성시간 26.06.16 네 형님 다시 불러 바꿔 올렸습니다
먼저 올렸던 노래가 키가 높아 어색하고
왠지 듣기가 거북했던것 같았습니다~~ㅎㅎ
감사합니다
편안한 날 되시고 건강하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