CAFE

길잃은 철새/최희준

작성자아림(마산)|작성시간26.06.12|조회수55 목록 댓글 37

 

 

 

.


길잃은 철새/ 최희준 무슨 사연이 있겠지 무슨 까닭이 있겠지 돌아가지 않는 길 잃은 철새 밤은 깊어서 낙엽은 쌓이는데 밤은 깊어서 낙엽은 쌓이는데 흐느끼는 소리만 흐느끼는 소리만 ' 홀로 살고파 왔을까 홀로 울고파 왔을까 돌아가지 않는 길 잃은 철새 가을은 가고 겨울은 왔는데도 가을은 가고 겨울은 왔는데도 한숨짓는 소리만 한숨짓는 소리만

다음검색
현재 게시글 추가 기능 열기

댓글

댓글 리스트
  • 답댓글 작성자아림(마산) 작성자 본인 여부 작성자 | 작성시간 26.06.16 형님! 제가 이렇게 인사가 늦어요~~
    오늘이 벌써 화요일 입니다
    선곡해놓고 보니 여강 어렵지 않네요
    회원님들한테 미안 한맘이 듭니다
    저도 어렵게 불렀습니다
    감사합니다
    편안한 날 이어 가시고 건강하십시요
  • 작성자오태현 (대구) | 작성시간 26.06.13 아림님 안녕하세요~
    한주 잘 보내셨는지요~~
    지정곡 일등으로 금매달 따셨습니다.
    축하 드립니다.
    훌륭 한 노래에 푹 젖어 봅니다.
    잘 들었습니다.
    즐거운 주말 되세요~~
    ㅉㅉㅉㅉㅉㅉㅉㅉㅉㅉㅉㅉㅉㅉㅉㅉㅉㅉㅉㅉㅉㅉㅉㅉㅉㅉㅉ
  • 답댓글 작성자아림(마산) 작성자 본인 여부 작성자 | 작성시간 26.06.16 네 오태현님! 반갑습니다
    벌써 화요일 입니다
    항상 잊지않고 지정곡 참여 해주시어 너무 감사하구요
    편안한 나날 되시고 건강하세요
  • 작성자계양산 | 작성시간 26.06.13 지금은 키가 맞아서 듣기가 아주 좋고
    추천하고 가야 겠습니다
    너무 듣기 좋아요 수고 했으요
  • 답댓글 작성자아림(마산) 작성자 본인 여부 작성자 | 작성시간 26.06.16 네 형님 다시 불러 바꿔 올렸습니다
    먼저 올렸던 노래가 키가 높아 어색하고
    왠지 듣기가 거북했던것 같았습니다~~ㅎㅎ
    감사합니다
    편안한 날 되시고 건강하세요
댓글 전체보기
맨위로

카페 검색

카페 검색어 입력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