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다음검색
댓글
댓글 리스트-
작성자금강산/행선 (서울) 작성시간 26.06.13 계양산님 어서오세요.
한주간 잘 보내셨나요?
이번주 장원감 노래를 들려 주신요.
잘 듣고 갑니다. 앵콜! -
답댓글 작성자계양산 작성자 본인 여부 작성자 작성시간 26.06.13 마니부족한데 고맙소이다
-
작성자아림(마산) 작성시간 26.06.16 와우 쉽지않는 노래 너무 열심히 잘 불러 주셨습니다
매력의 저음가수 고 최희준님의 노래에 옛추억이떠 오릅니다
당시 한창 유행 되었던노래 마음속으로 음미해봅니다
한참을 즐겨 듣고 기립박수 강력 추천 드립니다
건강하세요 -
답댓글 작성자계양산 작성자 본인 여부 작성자 작성시간 26.06.16 워낙 유명한 노래고 유명한가수였으니
술술 외워집띠다
고맙습니다 -
작성자효사랑(안동) 작성시간 26.06.17 안녕하세요?선배님
아침 해를 보니까 엄청 덥게 생겼네요.
이제는 갈수록 한여름으로 달려가고 있겠죠.
어려운 노래인데 남자분이 부르시니까
역시나 잘 부르십니다.
더위에 건강 조심 하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