다음검색
댓글
댓글 리스트-
답댓글 작성자노 송(부산) 작성자 본인 여부 작성자 작성시간 26.06.14 어서 와요 휴일 편히 쉬시나요?
세월 빠르네요 물처럼 바람 처럼 갑니다
여름이 깊어지네요
고운응원 감사 입니다
또 뵈어요~
감사 입니다~~ 금강산님~~~~~~~~~~~ -
작성자아림(마산) 작성시간 26.06.17
아림(마산)05:53 새글
노송님! 안녕하세요
쉽지않은 노래 정말 정성을 다하여 불러주셨습니다
앵콜박수 드리고 추천 까지드립니다
편안한 나날 이어 가시고 건강하세요 -
답댓글 작성자노 송(부산) 작성자 본인 여부 작성자 작성시간 26.06.17 방장님 이른 아츰에 오셨군요
잘지내시쥬?
요즘 날씨 별로 덥지가 않네요 6월이 맞나 싶어요
오늘도
무사히 좋은날요
늘 감사여요~ -
작성자효사랑(안동) 작성시간 26.06.17 아우님 안녕하세요?
요즘은 시간 잘가겠습니다.
월드컵 경기 보는 재미도 좋으시겠죠.
쉬지않은 노래건만 남자분이
부르시니까 역시나 명곡이 따로 없네요.
아우님 멋진 노래에 힘찬 박수 드립니다.
이제는 갈수록 폭염이 기승을 부리겠지요.
건강 조심 하시길 바랍니다~~ -
답댓글 작성자노 송(부산) 작성자 본인 여부 작성자 작성시간 26.06.17 어서 와요 뉘님~~
요즘요?
세상이 시끄리 하니 그런게 머리에 안들어 오네요 ㅎ
월드컵 하는줄도 몰랐어요 아이구~~
소중한 시간내어 응원 주심에
감사 입니다
오늘도 무탈히 ~ 좋은날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