CAFE

길잃은 철새/최희준

작성자정인(용인)|작성시간26.06.13|조회수28 목록 댓글 31

 

 

 

다음검색
현재 게시글 추가 기능 열기

댓글

댓글 리스트
  • 답댓글 작성자정인(용인) 작성자 본인 여부 작성자 | 작성시간 26.06.16 청산유수님~
    어서오세요
    하이고 오늘도 어김없이
    청산유수로 거짓말로 칭찬해주시는군요
    그래도 청산유수님이 칭찬해주시면
    가심이 벌렁벌렁해집니다 ㅎㅎㅎ
    늘함께해주셔서 고맙습니다
  • 작성자효사랑(안동) | 작성시간 26.06.17 선배님 안녕하세요?
    저는 더 헤메다가 꼴찌로 찾아왔습니다.ㅎ
    아무리 어렵다해도 선배님은
    구수하게 잘도 넘어 가십니다.
    화요 아침 즐겁게 감상하고
    박수 드립니다.
    갈수록 심해지는 폭염에 건강 조심 하세요~~~
  • 답댓글 작성자정인(용인) 작성자 본인 여부 작성자 | 작성시간 26.06.18 아지매 모셨닝교?
    안동에도 마이 덥제요?
    오리는 비는 안오고 미치겠내요 ㅎㅎ
    숙제를 안할수는없구
    이제는 점점 힘이드내유 ㅎㅎ
    힘내라구 박수주시는거 알아유
    아지매도 더운날씨에 건강조심하이소
  • 작성자아림(마산) | 작성시간 26.06.18
    행님 나 이제왔네요
    너무 늦었다고 문전박대 안하죠~~ㅎㅎ
    에러븐 노래를 잘도 부르셨구마요
    아무도 행님만큼 부르신 분이 없는데
    혼자 이러긴가요
    는었지만 이른 아침에 행님노래에 흠뻑 젖어봅니다
    한참을 듣고 앵콜박수 강력 추천 드리구요
    오늘이 벌써 목요일 입니다
    편안하게 보내시고 건강하세요
  • 답댓글 작성자정인(용인) 작성자 본인 여부 작성자 | 작성시간 26.06.18 방장대감님~
    어서오세요
    기냥 미쳤다 생각하구 대충부르니
    항개도 안어렵내유 ㅎㅎㅎㅎㅎㅎㅎ
    노래를 오래부르다보니 이제야 도가 트내요
    이제 까지 잘부를려니 어려웠는데
    대충 깽판치듯이 부르니 쉽구 좋내유 ㅎㅎㅎㅎㅎ
댓글 전체보기
맨위로

카페 검색

카페 검색어 입력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