다음검색
댓글
댓글 리스트-
답댓글 작성자정인(용인) 작성자 본인 여부 작성자 작성시간 26.06.16 청산유수님~
어서오세요
하이고 오늘도 어김없이
청산유수로 거짓말로 칭찬해주시는군요
그래도 청산유수님이 칭찬해주시면
가심이 벌렁벌렁해집니다 ㅎㅎㅎ
늘함께해주셔서 고맙습니다 -
작성자효사랑(안동) 작성시간 26.06.17 선배님 안녕하세요?
저는 더 헤메다가 꼴찌로 찾아왔습니다.ㅎ
아무리 어렵다해도 선배님은
구수하게 잘도 넘어 가십니다.
화요 아침 즐겁게 감상하고
박수 드립니다.
갈수록 심해지는 폭염에 건강 조심 하세요~~~ -
답댓글 작성자정인(용인) 작성자 본인 여부 작성자 작성시간 26.06.18 아지매 모셨닝교?
안동에도 마이 덥제요?
오리는 비는 안오고 미치겠내요 ㅎㅎ
숙제를 안할수는없구
이제는 점점 힘이드내유 ㅎㅎ
힘내라구 박수주시는거 알아유
아지매도 더운날씨에 건강조심하이소 -
작성자아림(마산) 작성시간 26.06.18
행님 나 이제왔네요
너무 늦었다고 문전박대 안하죠~~ㅎㅎ
에러븐 노래를 잘도 부르셨구마요
아무도 행님만큼 부르신 분이 없는데
혼자 이러긴가요
는었지만 이른 아침에 행님노래에 흠뻑 젖어봅니다
한참을 듣고 앵콜박수 강력 추천 드리구요
오늘이 벌써 목요일 입니다
편안하게 보내시고 건강하세요 -
답댓글 작성자정인(용인) 작성자 본인 여부 작성자 작성시간 26.06.18 방장대감님~
어서오세요
기냥 미쳤다 생각하구 대충부르니
항개도 안어렵내유 ㅎㅎㅎㅎㅎㅎㅎ
노래를 오래부르다보니 이제야 도가 트내요
이제 까지 잘부를려니 어려웠는데
대충 깽판치듯이 부르니 쉽구 좋내유 ㅎㅎㅎㅎㅎ