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다음검색
댓글
댓글 리스트-
답댓글 작성자얼짱(여수) 작성자 본인 여부 작성자 작성시간 26.06.16 형님!
아닙니다.
이 노래 처음으로 배웠습니다.
감사합니다.
화요일 즐겁게 보내세요! -
작성자효사랑(안동) 작성시간 26.06.17 친구도 처음 접하는 노래당가.
이노래도 명곡인데 듣기만했던
노래라 불러보니 쉽지는 않더라구~~
어려워도 차분하게 잘부르셨네.
즐감하고 고봉 박수드리며
하루를 열어 갈라네.
건강 조심 하시길~~ -
답댓글 작성자얼짱(여수) 작성자 본인 여부 작성자 작성시간 26.06.18 효 친구!
기상 하셨는가?
이 노래 듣기는 했어도 첨으로
불러보는데 넘 어렵네!~
그래도 격려해 주어~ 고마워~
항상 건강하시고 행복하시길...
감사~ -
작성자아림(마산) 작성시간 26.06.18 친구야 오늘이 벌써 목요일 일쎄
너무나 잘가는 세월 어디 붙잠아 메어두고 싶으네~~ㅎㅎ
이번 지정곡이 너무 어려운것 같어
숙제를 내고 보니 정말 그런것같네
그래도 모두 열심히불 러주셔서 반장인 나로서는 정말 고맙네
친구도 언제나 적극적인호응을 해주시어 너무 고맙고
잘 불러주신 노래에 앵콜박수 강력 추천 드리네
편안한 날 되시게 -
답댓글 작성자얼짱(여수) 작성자 본인 여부 작성자 작성시간 26.06.18 친구야!
세월이 넘 빠르지 그러나 할수없어
따라가야 해~ ㅎ
맞어~
이번 지정곡 넘 어려웠다데!
자네 덕분으로 이 노래를 배워서 고마워~
항상 건강 하시고 행복하시길..
♬ 길잃은 철새 ♬ 얼짱
무슨 사연이 있겠지
무슨 까닭이 있겠지
돌아가지 않는 길 잃은 철새
밤은 깊어서 낙엽은 쌓이는데
밤은 깊어서 낙엽은 쌓이는데
흐느끼는 소리만
흐느끼는 소리만
홀로 살고파 왔을까
홀로 울고파 왔을까
돌아가지 않는 길 잃은 철새
가을은 가고 겨울은 왔는데도
가을은 가고 겨울은 왔는데도
한숨짓는 소리만
한숨짓는 소리만