CAFE

길잃은철새 / 최희준

작성자오태현 (대구)|작성시간26.06.13|조회수25 목록 댓글 27

 

 

 

 

.
.

길잃은 철새/ 최희준.노래 태현

무슨 사연이 있겠지 무슨 까닭이 있겠지
돌아가지 않는 길 잃은 철새
밤은 깊어서 낙엽은 쌓이는데
밤은 깊어서 낙엽은 쌓이는데
흐느끼는 소리만 흐느끼는 소리만

홀로 살고파 왔을까 홀로 울고파 왔을까
돌아가지 않는 길 잃은 철새
가을은 가고 겨울은 왔는데도
가을은 가고 겨울은 왔는데도
한숨짓는 소리만 한숨짓는 소리만

다음검색
현재 게시글 추가 기능 열기

댓글

댓글 리스트
  • 답댓글 작성자오태현 (대구) 작성자 본인 여부 작성자 | 작성시간 26.06.16 정인 님 안녕 하세요~~
    밤새 편안 하셨는지요~~
    무더운 날씨에 건강 잘 챙기시구요~
    시원한 여름 보내시길 바랍니다.
  • 작성자효사랑(안동) | 작성시간 26.06.17 아우님 안녕하세요?
    날씨가 많이 덥지요.
    비도 내리지 않고 가물어서
    큰일입니다~~~
    노래를 부르시는 가수님이시라
    어려운 노래인데 구수하게 잘부르셨습니다.
    즐감하고 박수 드립니다.
    한주 알차게 보내세요~~~
  • 답댓글 작성자오태현 (대구) 작성자 본인 여부 작성자 | 작성시간 26.06.17 효사랑 누이님 안녕하세요~~
    그렇습니다.
    벌써부터 무더위가 심합니다.
    어제는 어르신 계신곳에 재능기부 하고 왔지요~

    이노래 저도 어려워서 포기 하려 하다 용기 내어 보았습니다.
    오늘도 좋은 하루 되세요~~
  • 작성자아림(마산) | 작성시간 26.06.18 오태현님! 역시나 쉽지않은 어려운 노래
    너무 잘 불러주시어한참을 머물어 들어봅니다
    기립박수 강력 추천 드리구요
    편안안 나날 이어 가시고 건강하세요

  • 답댓글 작성자오태현 (대구) 작성자 본인 여부 작성자 | 작성시간 26.06.18 아림님 안녕 하세요~
    어렵게 도전 을 해 보았습니다.
    늘~ 새로운 노래 지정곡 선곡 해 주셔서 감사 합니다.
    오늘도 좋은 하루 되세요~~
댓글 전체보기
맨위로

카페 검색

카페 검색어 입력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