다음검색
댓글
댓글 리스트-
작성자오태현 (대구) 작성시간 26.06.15 효사랑 누이님 안녕 하세요~
오늘도 좋은 하루 되셨는지요~~
늣으막 히 오셨습니다.
바쁘셨는지요~
쉽지 않은 노래 이지요~
저도 어렵게 도전을 했었지요~~
노래 잘 들었습니다.
고운 밤 되세요~~
ㅉㅉㅉㅉㅉㅉㅉㅉㅉㅉㅉㅉㅉㅉㅉㅉㅉㅉㅉㅉㅉㅉㅉㅉㅉ -
답댓글 작성자효사랑(안동) 작성자 본인 여부 작성자 작성시간 26.06.17 아우님 어서오세요.
한주 잘 보내셨죠?
어려운 숙제라 기권할려다가
늦게 도전해 보았습니다.
부족한 노래에 고운정 감사 드립니다.
한주 알차게 보내세요~~~ -
작성자정인(용인) 작성시간 26.06.16 아지매요
잘만 하시구믄 왠엄살이유
아지매가 엄살하시니 쪼께 이상하니더 ㅎㅎㅎ
멋진영상에담아 잘불러주신노래에 앵콜박수드립니다 -
답댓글 작성자효사랑(안동) 작성자 본인 여부 작성자 작성시간 26.06.17 선배님 안녕하세요?
잘부른다구요.ㅎㅎ
부끌부끌입니다요.
불러보니 어찌나 안되던지요.
컴을 열었다가 끄고 몇번을 그랬는지 몰라요.ㅎ
선배님 고운정에 감사 드립니다.
더위에 건강 조심 하세요~~~ -
작성자아림(마산) 작성시간 26.06.18 효눈야 모두들 어려운 노래라서 전전긍긍하는데
그렇치가 않군요
잘 불러주셨습니다
꼴찌로 와서 편안한 자리에서 마음껏 음미해봅니다
기립박수 강력 추천 드립니다
감사합니다
편안한 나날 되시고 건강하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