CAFE

길잃은 철새 - 최희준

작성자효사랑(안동)|작성시간26.06.15|조회수24 목록 댓글 31

 

 

 

다음검색
현재 게시글 추가 기능 열기

댓글

댓글 리스트
  • 작성자오태현 (대구) | 작성시간 26.06.15 효사랑 누이님 안녕 하세요~
    오늘도 좋은 하루 되셨는지요~~
    늣으막 히 오셨습니다.
    바쁘셨는지요~

    쉽지 않은 노래 이지요~
    저도 어렵게 도전을 했었지요~~
    노래 잘 들었습니다.
    고운 밤 되세요~~
    ㅉㅉㅉㅉㅉㅉㅉㅉㅉㅉㅉㅉㅉㅉㅉㅉㅉㅉㅉㅉㅉㅉㅉㅉㅉ
  • 답댓글 작성자효사랑(안동) 작성자 본인 여부 작성자 | 작성시간 26.06.17 아우님 어서오세요.
    한주 잘 보내셨죠?
    어려운 숙제라 기권할려다가
    늦게 도전해 보았습니다.
    부족한 노래에 고운정 감사 드립니다.
    한주 알차게 보내세요~~~
  • 작성자정인(용인) | 작성시간 26.06.16 아지매요
    잘만 하시구믄 왠엄살이유
    아지매가 엄살하시니 쪼께 이상하니더 ㅎㅎㅎ
    멋진영상에담아 잘불러주신노래에 앵콜박수드립니다
  • 답댓글 작성자효사랑(안동) 작성자 본인 여부 작성자 | 작성시간 26.06.17 선배님 안녕하세요?
    잘부른다구요.ㅎㅎ
    부끌부끌입니다요.
    불러보니 어찌나 안되던지요.
    컴을 열었다가 끄고 몇번을 그랬는지 몰라요.ㅎ
    선배님 고운정에 감사 드립니다.
    더위에 건강 조심 하세요~~~
  • 작성자아림(마산) | 작성시간 26.06.18 효눈야 모두들 어려운 노래라서 전전긍긍하는데
    그렇치가 않군요
    잘 불러주셨습니다
    꼴찌로 와서 편안한 자리에서 마음껏 음미해봅니다
    기립박수 강력 추천 드립니다
    감사합니다
    편안한 나날 되시고 건강하세요
댓글 전체보기
맨위로

카페 검색

카페 검색어 입력폼